블로깅 전략에서 키워드를 사용하는 방법
비록 블로그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오늘날은 2000년대 초반과 많이 달라 보입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당신의 블로그를 팔로우하거나(다른 사람이 몇 개의 오래된 .blogspot 블로그를 떠돌아다니고 있습니까?) RSS 피드를 구독했기 때문에 블로그를 읽었습니다.
그 이후로 온라인 행동이 바뀌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좋아하는 블로그를 우연히 발견하고 업데이트를 위해 이메일 목록을 구독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검색 엔진을 통해 블로그 콘텐츠를 발견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검색하고 있으므로 블로거가 콘텐츠 전략에서 키워드 연구를 사용하여 탐색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이 게시물은 블로그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과 한동안 블로그를 해왔지만 이제 키워드 연구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준비가 된? 블로거를 위한 키워드 연구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를 살펴볼 시간입니다!
1. 키워드란?
키워드는 누군가가 검색 엔진에 입력(또는 말하는!) 단어입니다.
사람들은 영화 상영 시간 조회, 그날의 날씨 보기, 현지 피자 가게 번호 확인과 같은 모든 일에 검색 엔진을 사용합니다. 모든 검색은 정보 탐색이며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의 목표는 검색자에게 가능한 한 빨리 만족스러운 답변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블로거로서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즉, 이러한 검색자들을 위해 글을 쓰고 싶다면 그들이 묻는 질문(키워드)을 알아야 하고 블로그 게시물에 답을 전달해야 합니다.
2. 키워드가 내 블로그 전략을 어떻게 바꾸나요?
키워드 리서치를 기반으로 개발된 블로그 게시물 은 기존의 질문 에 답하는 데 중점을 둔 다른 유형의 블로그 게시물과 다릅니다 .
이것을 개인적인 경험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이나 완전히 새로운 아이디어를 소개하는 게시물과 대조하십시오. 두 시나리오 모두에서 귀하의 콘텐츠가 기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많은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Google은 아무도 검색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기존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만 글을 쓸 수 있다는 뜻입니까? 별말씀을 요! 검색 수요가 없는 주제라도 Facebook이나 Twitter와 같은 다른 채널에서 큰 참여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지만 장기간의 무료 트래픽을 원하는 경우 가장 좋은 곳은 Google이며 Google에서 귀하에게 메시지를 보내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 트래픽은 키워드 연구를 기반으로 블로그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3. 키워드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Moz Keyword Explorer 와 같은 키워드 조사 도구 가 그 일을 해낼 것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두 가지 주요 방법으로 새로운 키워드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단어 또는 구문을 입력하고 관련 키워드를 다시 가져오는 것("키워드로 탐색" 기능):
..또는 페이지/웹사이트를 입력하고 해당 페이지 또는 웹사이트가 순위를 매기는 키워드를 다시 가져옴("사이트별 탐색" 기능):
또 다른 훌륭한 기능은 "질문입니다" 필터입니다. 이를 통해 질문 형식의 키워드만 볼 수 있습니다. 청중의 질문에 답하는 것은 검색을 위해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핵심 요소이므로 청중이 무엇을 알고 싶어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4. 내가 선택한 키워드는?
키워드 조사 도구에서 키워드를 찾았다고 해서 반드시 해당 키워드를 블로그 전략에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키워드 목록이 있으면 이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5. 잠재고객과 일치하는 키워드 선택
잠재고객을 아는 것은 기술적으로 주제와 관련이 있지만 잠재고객과 일치하지 않는 키워드를 필터링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키워드 연구의 전제 조건입니다.
아직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블로그에 이상적인 청중을 문서화하십시오. 예를 들어, 피트니스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 "피트니스 애호가"와 같은 간단한 내용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나이, 인구통계, 관심사 등을 포함하는 이상적인 잠재고객의 전체 프로필인 잠재고객 페르소나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
이상적인 잠재고객에 대한 이해가 깊을수록 그들이 검색했을 키워드를 더 쉽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6. 각 키워드의 난이도 점수 평가
키워드 탐색기가 모든 키워드에 할당하는 적절한 난이도 점수만 남기도록 키워드 목록을 축소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점수는 해당 키워드에 대해 현재 페이지 1에서 순위가 매겨진 페이지의 강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제 막 블로깅을 시작하고 도메인 권한이 상당히 낮으면( MozBar 플러그인 을 다운로드하거나 Moz Link Explorer 의 무료 버전을 사용하여 확인할 수 있음), 난이도 점수가 있는 키워드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20-30 범위, 또는 그보다 더 낮습니다. 키워드 연구에서 난이도 점수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은 Rand Fishkin의 이 글을 확인하십시오 .
7. 각 키워드의 검색량 보기
검색량은 매달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람들의 추정치를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검색하는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은 좋지만 양이 항상 품질과 같지는 않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잠재 고객 및 목표와 훨씬 관련성이 높기 때문에 볼륨이 적은 키워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내 페이지에서 키워드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Google의 알고리즘이 오늘날보다 덜 성숙했을 때는 페이지에서 해당 키워드를 여러 번 반복하여 특정 구문에 대한 검색 결과의 맨 위에 페이지를 표시하는 것이 쉬웠습니다.
그러나 수년에 걸쳐 Google은 페이지에서 쿼리를 반복하는 것보다 쿼리에 응답하는 페이지의 순위를 매기는 데 더 나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키워드 목록과 관련하여 해당 단어를 페이지에 추가하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기 쉬우므로 이 점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검색 엔진에서 잘 작동하려면 다른 어떤 것보다 우수한 쿼리에 대한 답변을 제공해야 합니다.
다음은 키워드를 사용하여 블로그 콘텐츠를 안내하는 몇 가지 팁입니다.
- 키워드는 입력입니다. 출력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키워드를 내 페이지에 어떻게 포함할 수 있습니까?"라고 자문하는 대신 "이 질문에 어떻게 답할 수 있습니까?"라고 자문해 보십시오.
- 순위를 매길 모든 키워드에 대해 별도의 페이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최고의 러닝화 선택"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로드 vs. 트레일 러닝화" 및 "러닝화"와 같이 동일한 게시물 내에서 해당 주제와 관련된 여러 질문에 답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발 특징.”
- 현재 타겟 키워드에 대해 순위가 매겨진 페이지를 확인하고 그보다 더 나은 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9. 여기에서 어디로 가야합니까?
다음에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이빙을 하고 직접 시도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키워드 연구는 일단 적용하기 시작하면 더 쉬워집니다.
블로그를 효과적으로 성장시키는 데 중요한 부분은 콘텐츠 전략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키워드 연구를 위해 Moz Keyword Explorer를 사용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자신만의 콘텐츠 전략을 개발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HubSpot의 환상적인 무료 비디오 과정이 있습니다. 저와 같은 시각 학습자라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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