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JTBC 4월 신규 프로그램 라인업 총정리 뭉찬4부터 천국보다 아름다운까지 기대작 연달아 출격

by 해피냥냥이 2025. 4. 4.
728x90
반응형

JTBC 4월 신규 프로그램 라인업 총정리 뭉찬4부터 천국보다 아름다운까지 기대작 연달아 출격

 

 

 

JTBC가 4월 뭉쳐야 찬다4, 길바닥 밥장사, 대결! 팽봉팽봉, 천국보다 아름다운 등 장르별 신작들을 대거 공개한다. 예능부터 로맨스 드라마까지 시청자 취향 저격 편성 라인업을 소개한다.

 

 

JTBC가 4월을 맞아 다채로운 장르의 신규 프로그램들을 한꺼번에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포츠 예능부터 리얼리티, 로맨스 드라마까지, 믿고 보는 JTBC의 이름값을 증명할 준비를 마쳤다.

 

가장 먼저 돌아오는 프로그램은 바로 레전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다. 오는 4월 6일(일) 저녁 7시 10분 첫 방송되며, 11 대 11 정식 축구 리그 판타지리그를 콘셉트로 내세운다. 안정환, 박항서, 김남일, 이동국 등 한국 축구의 살아 있는 전설들이 감독으로 등장해 각 팀의 자존심을 건 뜨거운 승부가 펼쳐진다.

 

4월 8일(화) 밤 10시 40분에는 길바닥 밥장사가 첫 방송된다. 자전거 푸드 바이크를 타고 스페인을 누비며 한식을 전파하는 로드 푸드 리얼리티로, 류수영, 황광희, 파브리 셰프, 전소미 등이 출연한다. 낯선 땅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한식 영업기와 인간미 넘치는 팀워크가 관전 포인트다.

 

4월 19일(토)에는 두 개의 신작이 연달아 론칭된다. 먼저 대결! 팽봉팽봉은 이봉원, 팽현숙 부부가 각자의 식당을 열고 해외에서 리얼 요식 대결을 펼치는 예능이다. 윤식당 PD로 알려진 이진주가 연출을 맡아 기대를 더하며, 곽동연, 유승호, 이은지 등 젊은 피들의 활약도 주목된다.

 

같은 날 밤 10시 40분에는 JTBC 로맨스 신작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이 첫 방송된다. 김혜자, 손석구가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사후 세계에서 다시 만난 두 인물이 전생과 현생의 경계를 넘어 사랑을 되새기는 감성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다. 김석윤 감독과 김수진 작가의 재회, 한지민·이정은·천호진·류덕환의 든든한 출연진이 드라마의 완성도를 보장한다.

 

이번 JTBC 4월 편성은 각각의 프로그램이 뚜렷한 개성과 색깔을 가지며 다양한 시청층을 공략하는 전략이 돋보인다. 스포츠의 짜릿함, 한식의 따뜻함, 요식 대결의 유쾌함, 로맨스의 감성이 함께 어우러져, 채널 고정할 이유가 충분하다.

 

 

첫 방송 일정 정리

뭉쳐야 찬다4: 4월 6일(일) 저녁 7시 10분

길바닥 밥장사: 4월 8일(화) 밤 10시 40분

대결! 팽봉팽봉: 4월 19일(토) 저녁 7시 10분

천국보다 아름다운: 4월 19일(토) 밤 10시 40분

 

 

 

 

 

#JTBC신규프로그램 #뭉쳐야찬다4 #길바닥밥장사 #대결팽봉팽봉 #천국보다아름다운 #4월예능 #JTBC드라마 #손석구김혜자 #한식예능 #판타지리그 #로맨스드라마 #JTBC예능추천 #신작드라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