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Con Virtual 2021의 5가지 지역 비즈니스 마케팅 정보
MozCon Virtual 2021 에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 과 함께 3일 간의 딥 러닝을 경험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 세션 중 하나만 특별히 지역 비즈니스 전략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그 렌즈를 통해 모든 것을 보는 것이 제 지역 SEO 편향입니다. 나는 지역 사업주와 그들의 마케팅 파트너에게 엄청난 적용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몇 페이지의 팁을 기록했습니다.
MozCon 2021 비디오 번들은 컨퍼런스에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현재 판매 중입니다. 오늘 저는 가장 관련성이 높고 흥미로운 프레젠테이션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는지 맛보고 싶습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지역 비즈니스를 위해 일할 수 있습니다.
1. Google Posts 전략에 대한 연구가 시작됨
Google Posts는 약 5년 동안 존재했지만, 최근에서야 이를 활용하여 승리하는 전술을 식별하는 연구가 수행되기 시작했습니다. Joy Hawkins 는 MozCon 2021에서 우리의 엄격한 지역 전문가였으며 그녀는 자신의 연사 자리를 사용하여 대행사의 테스트를 기반으로 시청자를 위한 Google Posts 팁의 smörgåsbord를 설정했습니다 . 다음은 내가 좋아하는 것 중 일부입니다.
- 2020년에는 제안 및 코로나 유형의 게시물이 가장 많은 클릭을 받았으며, 특가 상품이 포함된 게시물이 확실한 승자가 되었습니다.
- 스톡 사진을 사용하지 말고 이미지에 텍스트를 사용하여 참여도를 높이십시오.
- 게시물에 있는 이모티콘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클릭이 증가합니다!
다음은 Joy의 세션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 중 일부에 불과하며, 게시물이 로컬 팩 순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클립에서 60일 동안 로컬 정당화 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전반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합니다 . 물론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늘리십시오!
2. 혼란 속에서도 정보를 필요로 하는 현지 고객
저는 Shannon McGuirk , Cyrus Shepard 및 Ross Simmonds 의 뛰어난 프레젠테이션에서 주요 주제를 선택했습니다 . COVID-19 전염병은 인터넷에서 정보에 대한 대중의 필요성을 확실히 감소 시키지 않았습니다 . 각 화자는 다른 각도에서 이 현상에 접근합니다.
- Shannon의 회사는 전염병의 첫 몇 주 동안 수익의 50%를 잃었고 장기 콘텐츠 계획에서 시대에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보다 반응적인 마케팅 스타일로 전환해야 했습니다. 가상 기업과 마찬가지로 지역 기업도 홍보 활동을 계획하는 것이 더 어려운 시나리오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Shannon의 프레젠테이션은 그녀의 회사가 혼란 속에서 살아남는 법을 배운 방법을 매우 투명하게 자세히 설명합니다.
- Cyrus는 Google이 주변 사용자 행동에 투자하고 있는 특허가 검색자의 첫 번째 클릭, 긴 클릭, 마지막 클릭이 되도록 기업의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올바른 콘텐츠가 있으면 지역 비즈니스는 대중이 Google 검색결과에서 가장 먼저 선택하고 가장 오래 머물며 필요가 충족되었기 때문에 다른 곳으로 이동할 필요가 없는 리소스가 되어야 합니다. Cyrus는 "사용자 만족도가 1순위 요소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 Ross는 브랜드를 미디어 회사로 생각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고 관련 콘텐츠에 투자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에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예측합니다. 이것은 Moz의 Essential Local SEO 전략 가이드의 기본 원칙으로, 지역 비즈니스 소유자가 자신을 게시자 로 인식하도록 촉구 합니다.
3. 죄송합니다. 지역 비즈니스 웹사이트에 콘텐츠 붕괴가 있습니다.
이 소리를 들으면 치과의사 의자에 앉아 있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고맙게도 Shopify의 Kameron Jenkins 는 웹사이트의 오래된 페이지와 게시물에 대한 트래픽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악화되는 이 시나리오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지역 비즈니스가 트래픽과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콘텐츠 게시 에 의존하는 경우 기사가 항상 노후화되기 때문에 콘텐츠 붕괴는 큰 문제(그리고 지속적인 문제)입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은 오래된 기사를 식별하고 업데이트하여 관련성을 유지 하는 지속적인 콘텐츠 새로 고침 전략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콘텐츠 라이브러리가 클수록 이 작업을 수행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실제로 Kameron은 콘텐츠 마케터의 시간 중 25% 이하가 콘텐츠 새로 고침에 사용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좋은 소식은 무료 도구를 함께 사용하면 붕괴를 되돌리기 시작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재치 있게:
- Google Analytics의 무료 '방문 페이지' 보고서를 사용하면 기간을 설정하여 시간 경과에 따라 트래픽이 손실되고 있는 콘텐츠 자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Google Search Console도 무료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떤 자산이 검색 순위를 잃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Google Analytics로 돌아가서 목표 전환율 및 완료 수 열은 전환율이 가장 높은 자산을 보여주므로 업데이트하면 가장 많은 전환을 제공할 가능성이 있는 오래된 자산을 우선적으로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MozCon 2021 비디오 번들을 구매하면 Kameron의 튜토리얼에서 모든 스크린샷을 볼 수 있으며 그녀는 독창적인 연구, 전문가의 신선한 인용문, 개선된 내부 링크 등! 온라인 마케팅 전략의 핵심으로 출판을 진지하게 수용한 모든 지역 비즈니스는 썩어가는 콘텐츠를 관리하지 않고 그대로 두는 대신 새로 고침하는 방법을 배우면 의미 있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전문 지식의 터치는 현지 상황에서 엄청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MozCon의 많은 연사들은 대기업 고객과 상담하며 매우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브랜드를 차별화할 수 있는 전술을 항상 열심히 찾아야 합니다. 지역 기업과 그 에이전시에게 희소식은 우리 시장이 본질적으로 지역에 국한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즉, 교묘한 전술이 정해진 도시나 지역 내에서 우리에게 엄청난 승리를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Joyce Collardé가 비디오 스키마 마크업을 사용하는 왼쪽 클라이언트와 스키마가 없는 오른쪽 브랜드를 나란히 비교한 것을 확인하십시오 . 귀하의 지역 비즈니스가 기술 노하우를 통해 더 많은 화면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상상해 보십시오.
그녀는 또한 B2B 모델을 위한 수많은 훌륭한 팁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그 중 많은 부분이 현지인입니다!
한편, Lily Ray 의 경이로운 프레젠테이션은 사람들의 삶과 재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산업(의사, 치과의사, 재정 고문 등)의 모든 지역 비즈니스에서 반드시 시청해야 합니다. Lily는 Google의 전문성, 권위, 신뢰성(EAT) 기준을 충족하는 브랜드를 선호하는 Google의 2018 "Medic" 업데이트 이후 자연 검색 엔진 결과에서 발생한 엄청난 변화를 보여줍니다 . 귀하의 비즈니스가 귀하의 돈 또는 인생(YMYL) 범주에 속한다면 EAT를 귀하의 콘텐츠 및 마케팅 전략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면 현지 시장에서 상당한 상승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롭 Ousbey는 찾아 내기를위한 나의 마음에 드는 도구 언급 지역 linktations을 : 링크 교차을 . 그런 다음 그는 Topical Link Finder 라는 새로운 Moz 알파 실험으로 이 아이디어를 뒤집 었습니다. 이 실험을 통해 경쟁자가 순위를 매기는 키워드에 대해 주제 와 관련된 링크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Moz Pro 및 Moz 커뮤니티 회원은 이 도구를 사용하도록 초대받았으며 업계 연결을 원하는 지역 비즈니스에 큰 이점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서 페이지 내 키워드 그룹화 의 알파 를 확인하여 주제를 단일 URL에 모두 넣는 대신 여러 페이지로 나눌 시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Casie 질레트 에의 참조 Recordit 사용자 정의 GIF를 만들 수 있습니다 즉시 마음에 가져 대런 쇼의 최근 발견 당신은 JPEG 대신 GIF로 저장하면 경우 Google 마이 비즈니스 제품에 정적 인 이미지 대신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너무 지나치지 마십시오. 하지만 미묘한 애니메이션은 지역 비즈니스의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지역의 트렌드를 무시하고 감히 다른 것에 도전하라
여러 MozCon 2021 연사가 가정하에 사업을 운영하는 것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마케팅에는 항상 뉴스 트렌드가 있고 기술 및 전략 측면에서 반짝이는 새로운 것들이 있지만 실제로 중요한 것은 고객에게 효과가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 위에서 언급한 Casie Gillette는 "인쇄물은 죽었다"는 널리 퍼진 내러티브가 있음을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인쇄 카탈로그가 2020년 1억 2,290만 개 판매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 Yankee Candles에게 이 사실을 전하세요. 얼마 전까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우유 배달부가 과거의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별로! 요점: 유행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지역 비즈니스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일주일에 몇 시간을 투자해야 하지만,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택배, 더 잘 훈련된 직원, 깨끗한 매장이라고 말한다면... 거기에 돈을 줘!
- Moz의 Peter J. Meyers 박사 는 우리의 오프라인 경쟁업체가 유기농 SERP의 경쟁업체와 같지 않을 수 있음을 상기시킵니다. 특정 고객에게 중요한 검색에 대해 표시되는 결과를 연구하여 중요한 문구를 놓고 실제로 경쟁하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 Wil Reynolds 는 SEO 프로세스에 작은 자아를 가져오고 기꺼이 모든 것을 잘못하고 질문할 것을 조언합니다. 그는 브랜드가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 결정을 내릴 것을 촉구하며 이를 솜씨 있게 요약 합니다. 고객을 덜 이해할수록 고객을 확보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합니다.
내 생각에 지역 비즈니스 소유자는 가상 비즈니스 소유자보다 유리합니다. 왜냐하면 고객이 사는 곳에서 살고 있고 심지어 평생 동안 마을이나 도시의 문화를 흡수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현지 상황에서 기술은 이야기를 더 쉽게 하기 위해 존재 하며 MozCon 2021 비디오 번들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테이크어웨이는 새로운 수준의 자신감과 전문성을 통해 보다 사려 깊고 장비를 갖춘 의사 소통자가 될 것입니다.
온라인 전용 동료는 이러한 기술을 광활한 경기장으로 가져와 전 세계의 모든 사람과 경쟁해야 합니다. 그러나 지역 비즈니스 마케팅, 자신과 팀에 대한 교육 투자는 지역 유명인이 되기 위한 합당한 여정을 함께하는 데 특별한 힘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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