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지옥 결혼 16년차 답정너 부부 아내 와이프 나이 남편 직업 인스타 아이 자녀 갈등 원인 재혼 이혼 문제 뇌출혈 뇌경색 오은영리포트 솔루션 재방송 56회
결혼지옥
답정너 결혼 16년차 부부
아내 와이프 나이
남편 직업 인스타 아이 자녀
갈등 원인 재혼 이혼 문제
뇌출혈 뇌경색
오은영리포트 솔루션 재방송 56회
9월 18일 오은영리포트 결혼지옥 56회 에서 답은 정해져 있으니 넌 대답만 해! ‘답정너 부부’의 사연이 소개되었습니다. 각자가 이혼이라는 아픔을 겪은 후에 다시 재혼으로 만나서 결혼 16년 차인 부부인데요.
과거 두사람 사이에서도 이혼을 겪었던 적이 있다고 해서 그 사연에 궁금증을 가지게 하는데요. 부부의 일상을 지켜보던 MC 박지민은 “불과 불이 만났다”라고 하면서 이들 부부의 치열하게 다투는 모습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오은영 박사 역시도 “두 사람이 싸우는 원인 파악이 가장 중요한 하루가 될 것 같다”고 진단을 내렸습니다. 이렇게 답정너 부부가 2번째 이혼의 갈림길에 서게 된 이유에는 도대체 어떤 사연이 있는것일지 궁금증을 가지게 하는데요. 일상의 모습에서 하루종일 오직 거실에서만 지내는 남편과 안방에서만 생활하는 아내의 모습이 보였는데요. 각자 서로를 피해서 안방과 거실로 철저하게 나누어진 영역에서 생활하는 부부.
아내는 남편이 외출하는 소리를 듣고서야 안방에서 나오는데요. 남편이 없는 틈을 타서 집안 곳곳을 청소하고 곱창 가게로 출근한 아내는 홀청소를 비롯해서 주방일까지 홀로 척척 일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같은 시간 이렇게 쉴틈없이 바쁜 아내의 일상과는 대비되는 남편의 여유로운 일상 역시도 소개가 되었습니다. 남편 역시도 주차장에서 아내의 자동차가 없는 것을 보고나서야 집으로 들어갔으며, 손수 백숙을 만들어 먹기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평소에도 건강식을 직접 챙겨 드시냐는 질문에 남편은 “과거에 몸이 아팠었다”고 입을 열었는데요. 올해 3월에 있었던 큰 교통사고 때문에 뇌출혈 진단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 때 사고 당시에 뇌진탕과 비장출혈까지 겪었다고 털어놓아 MC들을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8년 전에는 뇌경색으로 인해서 1년 동안 누워서 지냈다는 남편은 그렇게 일을 쉬게 된 이유와 함께 건강을 더욱 챙길 수밖에 없는 자신의 상황을 호소하는데요.
그날 밤 곱창 가게를 찾은 남편은 매출 확인 후 아내와 함께 대화를 가졌는데요. “카드값이 많이 나와 생활이 힘든 상황”이라고 운을 뗀 남편은 자신에게 경제권을 넘기고 가게 일도 같이 하자고 속마음을 털어놓는데요. 그러나 이에 아내는 완강히 거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과연 아내가 이런 남편의 요구를 들어줄 수 없었던 이유는 무엇 때문일지 궁금증을 가지게 합니다. 그날 밤 친구과 만남을 가진 남편은 결혼 2년 차에 아내에게서 자신이 알지 못했던 2500만 원 상당의 빚이 있었다며 지난 과거를 회상하는데요. 아내는 과거 난폭했던 남편이 무서워 생활비 요구를 하지 못하는 바람에 현금서비스와 카드를 사용하다가 생겼던 빚이라고 말했지만, 남편은 이것을 납득할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결국 이렇게 갈등이 지속되면서 한 차례 이혼의 아픔까지 겪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은 이혼 후 어느 날 둘째 딸이 남편에게 “엄마처럼 나 버릴 거야?”라는 물음에 충격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아이를 위해서 다시 아내를 붙잡아 재결합을 하게 되었던 사연을 털어놓았습니다. 이혼 9개월 만에 다시 재결합을 하기는 했지만 부부의 갈등은 지속되었다고 합니다. 남편은 “아내에게 경제권을 믿고 맡겼으나 매달 적자였다”라며 하소연을 하였는데요. 이런 적자의 원인으로 남편은 아내의 과소비를 또다시 언급하였는데요. 아내는 집과 가게에 사용한 돈 외에 자신이 과도하게 지출했던 적이 없다고 이야기하였지만, 지난 10여년 동안 남편은 자신의 말을 믿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상반되는 각자의 이야기에 오은영 리포트 제작진은 직접 전문가한테 카드내역을 보여주고 분석을 의뢰해서 그 결과를 스튜디오 현장에서 자세하게 파악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두 달동안의 침묵을 깨고 부부는 다시 대화를 시도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그러나 경제권을 놓고 이들 부부의 치열한 말싸움은 계속되는데요. 결국에는 목소리가 높아지며 흥분을 가라 앉히지 못한 남편은 자리를 박차고 나가 버리는데요. 이들 부부의 수위 높은 싸움모습에 오은영 박사도 “이 가정의 위기 수위가 너무 높아 걱정스럽다”라고 하며 걱정을 표했을 정도였다는데요.
각자가 듣고 싶은 말을 듣기 위해서 매일매일 전쟁을 벌이고 있는 ‘답정너 부부’를 위한 오은영 박사의 힐링 리포트는 무엇이었을지 그 솔루션은 9월 18일 오후 10시 45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