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웨이 한비야 남편 배우자 안톤 직업 나이 집위치 찐절친 엄홍길 박상원 열정 토크274회
마이웨이 한비야
남편 배우자 안톤 직업 나이 집위치
찐절친 엄홍길 박상원 열정 토크
274회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지난 2000년대 밀리언셀러 여행작가로 유명한 한비야의 인생 이야기가 전해졌습니다. 그녀는 전 세계 이곳저곳을 찾아가서 여행 경험담을 책으로 출판해서 여행기 <지도 밖으로 행군하라> 등은 그 당시 국내의 배낭여행의 열풍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한비야는 존경받는 독신 여성의 표본이자 국제구호 활동가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던 가운데 지난 2017년에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그것은 다름아닌 긴급구호 현장에서 만났던 네덜란드인 남성과 60세의 나이에 결혼을 발표를 했기 때문입니다.
이제 벌써 결혼기념일 4주년을 맞이해서 현재의 남편 안토니위스 반 주트펀과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의 남편 주트펀은 350년 전 제주도에 표류해서 도착했던 네덜란드인 하멜의 유적지 앞에서 현재의 인연은 이미 오래전부터 운명같이 정해져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한비야는 남편을 위해서 특별한 이벤트로 제주도식의 전통 결혼을 준비하였습니다. 조랑말에 올라 탄 왕자로 변신한 남편 안톤의 모습을 보면서 한비야의 눈에서는 꿀이 뚝뚝 흘러내렸다고 합니다.
처음 만남에는 멘토로 시작했지만, 그 이후 친구, 연인 관계를 거치면서 마침내 결혼까지 하게 된 한비야는 만약 안톤이 아니었다면 본인은 결혼을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중요했기 때문에 이런면에서 60의 나이는 본인에게 결혼 적령기였다고 말해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구호단체의 친선 홍보대사로 지난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활동을 함께 하고 있는 배우 박상원과의 찐우정도 소개가 되었습니다. 거기에 찐친으로 알려진 엄홍길 등산대장하고의 열정 있는 토크시간도 가졌다고해서 호기심을 가지게 하였습니다.
한비야 나이 학력 프로필 남편
韓飛野
Han Biya
▶ 본명 : 한인순
▶ 출생 : 1958년 6월 26일 (65세)
▶ 학력 : 숭의여자고등학교 (졸업)
홍익대학교 문과대학 (영어영문학 / 학사)
유타 대학교 대학원 (국제홍보학 / 석사)
이화여자대학교 국제대학원 (국제학 / 박사[1])
▶ 거주지 : 서울시 은평구
▶ 신체 : 159cm, 47kg, 225mm
▶ 직업 : 탐험가, 저술가, 국제공무원
▶ 종교 : 천주교(세례명: 비아)
▶ 배우자 : 안토니위스 반 주트펀(Antonius van Zutphen), 1952년생, 2017년 결혼
▶ 남편 직업 : 긴급 구호전문가
▶ 집위치 : 미공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