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범죄와의전쟁 배우 천신남 근황 나이 직업 작품활동 동생사고 아내 이혼 아들 자녀 가족 집 위치 프로필 특종세상

by 해피냥냥이 2023. 10. 3.
반응형

범죄와의전쟁 배우 천신남 근황  나이 직업 작품활동 동생사고 아내 이혼 아들 자녀 가족 집 위치 프로필 특종세상

 

 

 

범죄와의전쟁 배우 천신남 근황 

나이 직업 작품활동 동생사고

아내 이혼 아들 자녀

가족 집 위치 프로필 특종세상

 

 

 

7월  6일 방송되었던 특종세상 590회에서는 27년 차 배우 천신남이 시골 바다 마을에 내려온 이유가 소개되었습니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 출연했던 배우 천신남은 1968년생으로 올해 만 나이 55세인데요. 그는 농부로 변신해서 풀 숲에서 무술을 연마하고 있는 모습을 찾아갔습니다.

 

“뭐하고 계시냐?”는 질문에 천신남은 "일하다가 심심해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 액션이 필요한 배역이 들어올까 싶어”라고 했습니다. 천신남은 “살구와 망고 중간 맛인 비파를 직접 따 먹으며 밥을 먹지 않아도 배가 부르다. 단역 배우이기 때문에 쵤영이 없는 틈을 이용해서 왔다 갔다 한다”고 전했는데요. 

 

 

배우 천신남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조연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그 밖에도 영화 ‘도리화가’, ‘7년의 밤’, ‘기적’, ‘창밖의 겨울’등이 있는데요다. 동료 배우 유퉁은 그에 대해 포기하지 않는 배우다. 캐릭터가 다양하게 나올 수 있는 준비된 배우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수십년간 연극 무대에서 연기 내공을 다진 천신남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 출연 이후 많은 러브콜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동생이 보일러 수리 관련된 사업을 했다. 낙상 사고로 머리를 크게 다쳤다.  예상 못한 사고로 동생은 반신불수가 됐다."  “남동생이 사고 이후 머리를 다쳐서 가족을 알아보지 못하는 모습에 불면증과 우울증에 죄절하다시피 극단적 선택까지 생각할 정도였다. 거의 포기상태로 살았다”  "인생에서 제일 힘든 시기였다. 술도 많이 먹고 불면증에 우울증에 거의 좌절하다시피 극단적인 생각까지도 할 정도였다." 라고 고충을 이야기했습니다. 남동생은 이 사고로 10년이 넘도록 전신마비로 병상에 누워있다고 해 안타까움을 주었습니다.

 

 

단역배우로 살아온 그는 안 해본 일이 없다며 “유명한 배우들 작품하나 하면 출연료 많은데 나는 그 정도가 아니다. 다른 일 병행을 많이 해야한다”고 말했다. 아내는 남편에 대해 “많은 분이 ‘범죄와의 전쟁’ 후 많이 알아봐 주신다, 자랑스럽다”며 “좋은 작품이 많이 들어왔지만, 집에 농사일이 있어 출연을 많이 못한 아쉬움이 있다”고 아쉬워했습니다. 단역배우로 살아온 그는 안 해본 일이 없다며 “유명한 배우들 작품하나 하면 출연료 많은데 나는 그 정도가 아니다. 다른 일 병행을 많이 해야한다”고 말했다. 아내는 남편에 대해 “많은 분이 ‘범죄와의 전쟁’ 후 많이 알아봐 주신다, 자랑스럽다”며 “좋은 작품이 많이 들어왔지만, 집에 농사일이 있어 출연을 많이 못한 아쉬움이 있다”고 아쉬워했습니다. 

 

 

출연한 작품만 60여편이라는 그는 고향에 다시 온 이유로 홀로 계신 어머니를 꼽았다. 연로하신 모친이 마음 편히 쉬길 바라는 마음이었다. 그는 현재 시골 바다 마을에 내려와 어머니를 도와 농사를 짓고 있다. 일 욕심이 많은 어머니를 말리다 농부가 되기로 했다고 밝힌 그는 “연세도 있으신데 일을 자꾸 하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마음이 안 좋다."

가족들의 근황이 공개하고 병원에 입원해 있는 남동생을 방문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우 천신남 나이 프로필  

▶ 출생 : 1968년 5월 13일 

▶ 나이 : 55세

▶ 직업 : 영화배우 

▶ 가족 : 배우자 아내 부인 와이프 김태희 

▶ 자녀 :  아들 

▶ 신체 : 173cm

 

 

작품활동

▶ 학교 가는길 참외향기 

 

 

그가 이혼 사실을 밝힌적은 없으며, 아내와 자녀가 함께 단란한 모습으로 방송에 자주 나왔습니다. 그는 1968 생이며 나이 55세이고 배우자 김태희 씨와 결혼해서 자녀 아들 진하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