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리포트 결혼지옥 임현규 신규미 폭탄부부 직업 인스타 나이 남편 급여 400만원 리볼빙 피부과 900만원 할부 재방송 54회
오은영리포트 결혼지옥
임현규 신규미 폭탄부부
직업 인스타 나이
남편 급여 400만원 리볼빙
피부과 900만원 할부
샤넬 귀걸이
반클리프 목걸이
재방송 54회
오늘 방송에서 남편이 와이프에 대한 신뢰가 없다고 하며 제가 월급을 400만원 이상 벌지만 제 용돈으론 10만원을 못 써 봤다고 하는데요. 고정 지출을 제외하고 아내에게 맡겼는데 빚만 남았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에 아내는 남편에게 지출에 대해 정확하게 말하지 못했다고 하였습니다. 그냥 나갈 게 있었다고 둘러대는 아내에게 남편이 카드 지출 내역서를 요구하게 되는데요.
카드대금의 내용은 아래와 같다고 합니다.
터지는 카드값 VS 터지는 분노
피부과900만원
샤넬 귀걸이300만원
혼수1200만원 할부
반클리프 목걸이
애플워치
사업 하려하던 스토어 용품 400만원
그리고 명세를 확인하고 충격에 빠지게 되는데요. 3년 전 결제한 혼수 할부가 아직도 나가고 있었고 230만원의 리볼빙까지 받았던 것입니다. 아내는 피부과에서만 900만원을 결제하기도 했는데요. 그 이유는 남편이 아내 허벅지가 울퉁불퉁하다고 해서 스트레스 받았고 그래서 셀룰라이트 제거 시술을 받았는데 450만 원 정도라고 하면 괜찮은 것 같아 액수를 속였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생활비를 줄여 할부금을 감당할 계획이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감당한다는 아내의 말과 달리 540만원은 남편이 갚아주었으며 그럼에도 할부가 남아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남편이 12개월로 했어도 이미 끝났어야 했잖냐고 추궁하자 아내는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사면서 다른 거 처리하는데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그러자 남편이 그거 내가 사라고 돈 줬잖아. 일시불로 하라고 돈 따로 준 거잖아라고 합니다.
9월 4일 밤 10시 45분 방송
남편은 아내가 몰래 숨겨온 지출 때문에 신뢰를 잃었다고 하는데요. 두사람은 과거 춤 동호회를 통해 만남을 가졌고 그렇게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는 연애 시절 남편의 차분함과 든든함 때문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지만 이어진 영상에서 불같이 화를 내는 남편의 모습이 나타났습니다.
아내 나이 34세 교대 출신
연하 남편 나이 31세~32세
어릴때 옷도 안입히고 맨몸으로 복도식 아파트에 내쫓긴 적 있어서 부모님과 만남이 자주 있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아내는 남편이 언제든지 폭발할 수 있다는 불안감에 살고 있다며 고민을 털어놓았고 남편은 화를 억누르는 방법을 얻어가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남편도 아내에게 금전적인 부분에 대해서 신뢰가 전혀 없다고 말하며 고민을 털어놓았습니다.
퇴근 후 아이와 함께 집에 돌아온 남편은 능숙하게 아들을 돌보고, 놀아주며 영락없는 아들 바보의 모습을 보였지만 아내에게는 눈길조차 주지 않았습니다.아들과 아내를 대하는 태도에서 극명한 온도 차를 보였습니다.이어 인터뷰에서 남편은 집안일을 전혀 하지 않는 아내에 대한 불만을 언급했습니다.
이에 대해서 아내는 남편의 말에 억울하다며, 집안을 정리하는 것이 힘든 이유는 ADHD 진단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주방은 각종 잡동사니와 쓰지 않는 식기들로 가득 쌓여있었으며 정리를 어려워하는 아내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남편의 또 다른 불만도 드러났는데, 남편은 아내에게 그동안의 카드 내역을 요구했고 그 이유는 아내의 금전적인 부분에 대해 전혀 신뢰가 없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남편은 신혼 초, 아내에게 고정 지출을 제외하고 가계 관리를 맡겼으나, 그 이후 계속 마이너스인 아내의 과소비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남편은 과거 아내에게 생일선물을 사라며 현금을 줘도 할부로 구매하고, 대출 받아둔 금액이 있어도 할부로 혼수를 마련해 카드값을 갚아준 전적을 언급하며 두 사람의 실랑이는 계속되는데요. 이렇게 실랑이 끝에 아내는 결혼 이후 처음으로 카드 내역을 공개하기로 하였습니다.
얼마뒤 지인과 함께 식사 자리를 가진 부부. 그러나 즐거운 식사도 잠시뿐, 아내가 전날 있었던 다툼을 언급하며 두 사람의 분위기는 순식간에 얼어붙고 마는데요. 전날 부부에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가요?
그리고 이어진 영상에서 그 이유가 공개되었는데요. 대화 도중 아내가 남편에게 시어머니와의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해 보는 것이 어떠냐고 물어봤기 때문이었습니다. 남편은 그런 아내에게 남편은 욕설을 내뱉으며 극도로 흥분해 버리고 말았으며, 또다시 시어머니 이야기를 꺼낸 아내에게 화가 난 남편은 갑자기 뒷감당할 수 있냐?며 분노를 참지 못하는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그리곤 발로 의자를 차며 과격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에 남편을 진정시키기 위해 제작진이 투입되어 촬영이 중단되는 상황까지 벌어지고 말았으며, 남편이 분노를 표출하는 모습에 아내는 사시나무 떨듯 두려움에 떨었으며 정말 두려웠다고 합니다. 오은영 박사는 남편의 위협적인 행동과 맞물려 부부의 독특한 대화 패턴을 지적했는데요.
그날 밤, 친구와 술을 더 마시고 귀가한 남편은 이혼하기 싫으면 나오라며 자는 아내를 깨웠고 결국 비몽사몽인 채로 남편과 대화를 나누게 되는데요. 남편은 아내에게 3개월 전 이혼 상담을 받았다는 폭탄 발언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남편은 당신이 아들을 데려가든, 내가 아들을 데려가든 빨리 결정을 내리자며 갑작스러운 통보를 해버립니다.
그렇게 아내는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고 말았습니다.
9월 4일 월요일 밤 10시 45분 방송
댓글